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드라마 연인 몇부작 방영 중단 이유 9월 2일 종영 엔딩은

반응형

화제이 드라마 연인 몇 부작 방영중단 이유 속보 이청아 합류 이유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연인이 방영 중단된 진짜 이유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방영된 드라마 연인에서는 이장현이 죽은 줄 알고 오열하는 길체의 모습이 나와 너무 슬펐는데요 그토록 바라던 서방님의 얼굴이 이장현임을 알고 우열하던 길채가 이 장현의 옷을 끌어안고 울다가 산에 올라가 살아 돌아오라면서 미신임을 알면서도이 장현의 무사귀환을 애원하는 모습에서는 눈물 버튼이 켜져 길체와 함께 대성통 국하고 말았네요..

 

드라마 연인 청보리밭 장면

 

 

연인 종영 이유는

연인이라는 드라마는 참 신기한게 이야기가 빠른 속도로 전개되지는 않지만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와 기쁨 설렘과

애태움 슬픔과 답답함을 다 느끼면서 인간이 느낄 수 있는 감정을 한 후에 담아내는 놀라운 황진영 작가의 필력과 pd의 연출인데요 거기다 길채의 역할을 맡은 안은진 연기력이 후반부로 갈수록 일취월장하는 것 같아서 이제 다음 주 파트 일이 끝나고 나면 도대체 파트 2는 언제까지 기다릴 수 있을지 참 애타기만 한 상황이네요..

 

난리난 8월 금시세 1돈 가격

 

 

연말정산 치과 소득공제 총정리

 

이청아 등장 이청아는 추노꾼?

 

이청아 남궁민과 벌써 세 번째...

 

그리고 연인에 남궁민과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배우 이청아의 합류도 화제입니다. 이청아가 드라마 '연인'에서 파란 복면의 미스터리한 인물로 등장합니다.이청아는 대범하면서도 순수한 성격의 청나라 포로 사냥꾼 역을 맡아, 이장현 역의 남궁민 배우와 함께 연기한다는데요..

 

.

지난 2008년 방송된 MBC 드라마 '별순검 시즌 투' 이후 15년 만의 사극 출연이고요.남궁민과 드라마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인데요. 이청아의 합류로 드라마 '연인'에 어떤 극적 재미가 더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연인 파트1 종영일은

 

파트1과 파트 2로 나누어서 방영하는 연인은 파트일은 8월 4일부터 9월 2일까지 방영 파트2는 10월 방영 예정이라고 하는데 9월 2일이 벌써 코앞으로 다가와버려서 이제 일주일만 지나면 파티 1이 끝나버리는데 사실 공중파 드라마를 이렇게 파트 1과 파트2로 나누어서 방영하는 일은 흔치 않은데 일각에서는 이렇게 방영 계획을 딴 이유가 두 가지라는 설이 있습니다.

 

 

가장 유력한 설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때문에 중계방송 일정과 겹치기 때문에 드라마 방영 일정을 계속 바꾸느니 파트2로 나누어 버린다는 이야기가 있고 또한 아시안 게임의 인기가 높다 보니 드라마와 스포츠 게임 방영이 대적할 경우 드라마 연인의 시청률이 다소 떨어질 것을 우려한 제작진의 걱정도 있었다는데요 mbc에서 워낙 투자를 많이 한 작품이기에 항저우 아시안게임 때문에 시청률의 위협을 받는 선택을 하지 않는 제작진의 현명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드라마 연인 9회 텍스트 예고 

절박해진 길채는 대장간 운영에 뛰어들고 장현은 조선 돌아올 기회를 얻어서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만난다고 하니 두 사람은 9회에서 재회를 하는 것 같은데 그렇게 되면 10회에서 다시 이별을 할 가능성도 상당히 있기 때문에 아무리 드라마 제목이 그리워할 연에 사람인 그리워하는 사람 연인이라지만..

 

 

남은 파트를 기다리기 너무 힘들 것 같아서 항저우 아시안게임이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이므로 10월 둘째 주가 되면 파트2을 볼 수 있을 것 같긴 해도 파트2가 더 앞당겨질 가능성은 없는지 제작 진행 현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남자 배우인 남궁민의 별 스타그램과 여자 주인공인 안은진의 별 스타그램을 보니 작년부터 시작했던 촬영이 아직도 진행 중이고 워낙 고퀄리티의 영상과 연출을 하다 보니 촬영 진행 속도가 더딘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 큰 화제를 모았던 청보리밭 촬영지도 고창으로 알려져 있는데 매씬 마다 레전드를 만들고자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는 탓에 더 완벽한 후반부를 만들기 위하여 방영 일정을 연장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아시안게임 때문이 아니라 제작진과 배우들이 더 멋진 작품을 만들고자 연장을 한 것이라면 파트2를 기다려 보기로 하고 그 사이에 더 다양한 리뷰를 제공하려고 하는데요 파트2에서 길채와 장윤은 결국 다시 만나 서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게 되고 멋진 재회를 하는 해피엔딩이 될 것 같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의 확신이 넘쳤던 연준과 은애는 오히려 반전으로 헤어지거나 병에 걸려 사망하는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연준은 성군을 만드는 신하가 되고 싶은 마음에 인조에게 성군이 갖춰야 할 자질을 고했지만 이미 청나라 황제에게 치욕을 겪고는 자격지심과 민망함에 삐뚤어질 대로 삐뚤어진 인조가 이를 받아줄 리가 없었고 대쪽 같은 성격의 연준을 청나라로 보내려 하자 임금에 대한 충절로 목숨도 바칠 용기가 있는 것처럼 보였던 연준이 명을 거역하는 충격적인 반전이 나오고야 말았습니다.

 

결국 옥에 갇힌 연준 때문에 길챠와 은애 가족은 초가집으로 이사하고 말았는데 이런 어려움을 계속 겪던 은애는 건강에 이상이 생기고 슬픈 결말을 맞으며 해피엔딩인 길채와 장현과는 다른 길을 걷겠네요 파트1 마지막 9회 10회에서 잠시라도 그리워하는 서로를 만나게 될 장현과 길채 두 사람 잠깐의 재회라도 행복한 모습 꼭 보고 싶네요

 

 

반응형